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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2. 23.) Singapore Selects 11 Designs in Effort to Promote Electric Harbor Crafts

해양&항만 최신동향/뉴스

by Big.mountain 2024. 4. 7. 1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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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ngapore Selects 11 Designs in Effort to Promote Electric Harbor Crafts

 Singapore’s Maritime and Port Authority has selected 11 design proposals as part of its ongoing competition to develop advanced electric harbor craft...

maritime-executive.com

싱가포르 해양항만청의 전기 선박 장려 움직임

싱가포르 해양항만청은 최신 Electric-Harbor craft(E-HC) 개발 경쟁에서 11개의 디자인 제안을 선정하였다. 이는 세계에서 가장 붐비는 항구 하나인 싱가포르의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시작되었으며, 동시에 전기화 채택을 촉진하기 위함이다. MPA 새로운 세대 선박 개발에 대한 산업을 활성화시키자 하는 의지를 보였다.

 

MPA(Maritime & Port Authority of Singapore) 따르면 참가기업들은 다양한 기술을 고려한 디자인을 제출했다. 이는 최적화 알루미늄 선체, 고에너지 밀도 배터리와 액체 냉각 시스템, 배터리 감지 보호 시스템 등이 고려되었다.

 

MPA 다루고자 주요 관심사 하나는 전기 선박의 구매 관리 비용이며, 이는 전통 선박의 대안으로 고려될 있도록 하는 것이다. MPA 따르면, 전기 항만 선박은 현재 주로 배터리 관련 시스템은 초기 자본 비용이 높지만, 효율적인 에너지를 사용하는 e-항만 선박의 운영으로 인한 에너지 비용 절감, 유지 보수 비용 감소 운영 다운타임 감소로부터 이러한 비용을 상쇄할 있다고 주장한다.

 

11개의 e-HC 디자인 6개가  American Bureau of Shipping, Bureau Veritas, China Classification Society, DNV and RINA 등의 선급협회(Classification society)로부터 관련 기술을 승인받았다. Coastal Sustainability Alliance, marinEV, Pyxis Maritime Pte Ltd 배터리 사양, 디지털 사이버 시스템, 교육 요구 사항 지역 역량 개발 등의 영역에서 MPA 그의 연구자들과 직접 협력하여 다음 2~6개월 동안 자신들의 e-HC 디자인을 최적화하고 검증할 예정이다.

 

나머지 다섯 개의 제안서는 CAEV+ 컨소시엄, 중국 에버브라이트 환경 그룹, Cyan Renewables 컨소시엄 Gennal Engineering Pte Ltd 의해 제출되었다. MPA 이러한 참가자들과 다양한 대학 기관 연구 기관과 함께 그들의 e-HC 디자인을 개발할 것이라 밝혔다. 차후 개선 사항에는 선체 전기 시스템 디자인의 최적화, 방화성 배터리 설계, 사이버 상황 모니터링 시스템 디자인 포함되어 있다.

 

참가자들 몇몇은 전체 산업 부문 수준에서 항만 선박 자원을 최적화하기 위한 비즈니스 모델도 제안하였다. 이를 통해 싱가포르로 들어오는 선박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효율적이고 반응성 있는 부문 수준 능력을 가능하게 하면서도 개별 회사의 소유 비용을 낮출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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